모히칸 족의 마지막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는 몇 세기 전부터 시작돼서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부족과 과거의 기후는 유물, 전통을 통해 그 자취를 남겼으며 이는 백인 탐험가들에 의해 기록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는 유럽의 탐험가들이 미국 땅에 도착하기 전부터 시작되어 캐나다만큼 먼 북쪽부터 페루와 멕시코에 있는 원주민까지 부족의 문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족마다 그들만의 고유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서는 개별 부족에 대해 더 세밀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메리칸 원주민의 역사는 도시를 짓고 살아가는 사람들, 사냥과 낚시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모두 포함합니다. 일부 부족들은 상당히 고급 무역을 했고, 그리고 후대에 돈이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부족들은 주로 사냥을 하고 채집을 하면서 살기를 원했습니다. 아메리칸 원주민의 역사에서 부족 간의 전쟁이 자주 발생했고, 특히 이로쿼이족은 뛰어난 전사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쟁에서 승리한 후 많은 작은 나라들을 통치하고 입법 기관을 구성하는 등 정교한 정치 체제로 포함했습니다.
유럽의 침략자들이 대륙에 정착했을 때 한때 서로 싸웠던 많은 부족이 서로 동맹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부족은 이상하게 유럽의 정착민들과 동맹을 맺고 적대적이었던 부족과 싸우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와 인디언 전쟁 기간 어떤 부족들은 영국이나 프랑스의 편이 되어 다른 부족과 싸웠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역사는 그러한 경쟁과 동맹 관계가 많았습니다.
아메리칸 원주민의 역사에는 유럽 이주민들로부터 발생한 많은 불행한 사건들도 있습니다. 아메리칸 원주민은 작은 수두에 면역성이 없었기 때문에 많이 죽었습니다. 일부 아메리칸 원주민들은 이주민들과 협력했고 일부는 그들과 싸웠습니다. 그러나 아메리칸 원주민의 역사에서 원주민들은 서쪽으로 이동할 수밖에 없었고 그 과정에서 원주민이 많이 사망했던 Tears Trail과 같은 비극적 사건이 있었습니다.
More on this subject: Native American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