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아기 형제의 키스 시도와 실패

건전하고형제애느껴지는이야기

쌍둥이 아기 형제는 서로가 태어나서 처음 만나게 되는 가장 친한 친구와 같다고 합니다.

첫 번째 아기는 두 번째 아기에게 키스하면서 그들의 사랑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그러나 두 번째 아기는 그다지 협조적이지 않습니다. 파란색 옷을 입은 아기는 하얀 점퍼를 입고 있는 동생의 머리를 잡고 키스를 시도합니다.

첫 번째 아기는 두 번째 아기를 무릎에 눕힙니다. 마치 백설 공주의 엔딩을 찍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이것은 아마도 아기의 첫 번째 키스인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아기가 두 번째 아기에게 키스하려고 하면 두 번째 아기가 화들짝 놀라면서 키스에 실패합니다. 결국, 두 번째, 세 번째에도 입술에 키스하지 않지만, 첫 번째 아기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아기는 두 번째 아기를 그의 무릎 위로 더 많이 움직이면서 균형을 맞추기도 하고 심지어 동생의 얼굴을 겨드랑이에 넣어보기도 합니다. 키스하기위해 몸을 구부리면서 이번에는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아직 키스를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키스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기엔 너무나 어린 것 같습니다.

Source: A successful twin baby brother kiss,ornot? by TwinsMakesSeven on Ru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