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래브라도의 이름은 피넛(땅콩)입니다. 피넛은 우는 아기를 애틋하게 바라봅니다.
음…어떻게 하지?
피넛은 잠깐 동안 생각해 봅니다.
오래 걸리지 않아 피넛은 본능적으로 우는 아기를 달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압니다.
뽀뽀, 뽀뽀 또 뽀뽀 해줍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습니다.
피넛 같은 개가 있다는 것은 우리의 기쁨입니다.
24년 연속으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로 뽑혀 지는 것은 아주 특별한 의미가 됩니다! 아기와 래브라도와의 인연의 시작이 그렇게 굉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 이 개들은 어디서 왔을까요? 물어봐 주시니 기뻐요!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오래되지 않은 품종입니다. 주로 영국 왕족들에 의해 지금의 잡종으로 키워졌습니다.
이 종의 첫 번째 “공식적으로“ 알려진 개는 1899년에 왔고 ‘벤‘이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그러나 다른 래브라도 종은 훨씬 더 긴 역사가 있습니다. 현재의 형태로 되기 전에 래브라도는 세인트존스 워터 도그로 알려졌고 캐나다 뉴펀들랜드에서 스포츠용 개로 사용되었습니다.
세인트 존 워터 도그는 ‘landrace‘라고 알려져 있었는데 이것은 결코 공식적인 품종이 아니라 선택적 교배를 통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인트존스 워터 도그는 다른 많은 종의 개 품종을 위한 기초적 품종으로 사용되었다. 체서피크 베이 리트리버, 뉴펀들랜드, 그리고 케이프 쇼어 워터 도그를 포함합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흔한 개들입니다. 절대 잘생기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다른 개들보다 더 똑똑하고 유용합니다. 나는 두세 번 발을 물에 담그고 페달 밟듯이 젓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비는 그것을 ‘그물‘이라고 하거나 물고기 유인하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그런 종류의 것을 배운 적이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 모든 행동은 나를 더욱 놀라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