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선한 마음을 보여주는 7가지 동영상

대부분의 아이들은 동물을 잘 대해야 한다는 것을 태어날 때부터 알기 때문에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아이들이 고기가 정확히 무엇인지 어디서 오는지는 모르지요. 아래의 7개의 동영상은 어른들이 “섭취를 위해” 동물에게 해를 입힌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아이들이 보여준 반응입니다. 아이들의 반응은 그리 놀랍지는 않지만 가슴이 아프네요. ?

3살 남자 아기가 “동물들이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동물들은 돌볼 대상이지 먹을 대상이 아니에요.”라고 말하며 고기를 먹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고 있어요.

이 영상의 여자아이는 엄마에게 울면서 동물을 죽여서는 안된다고 계속 이야기하네요.

이 여자아이도 “누군가가 물고기를 먹으면 그 물고기는 그냥 죽어버리고 더 이상 살아있지 못해요.”라고 말하며 물고기가 어디서 왔는지 알게 되었어요.

 

 이 작은 네팔 소년은 그의 염소를 희생하고 싶어 하지 않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누군가 엄마를 먹으면 좋아요?” 이 영상의 소녀는 예리한 질문을 합니다.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인 소녀가 정말 고기가 먹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어렸을 때 동물들과 맺은 좋은 관계는 어른이 되어 타인과 관계를 맺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5살 소녀가 엄마 몰래 송아지를 집에 들입니다. 이 소녀는 송아지를 껴안고 쓰다듬으며 엄마의 마음을 녹이네요. 엄마는 말합니다. “우리는 쇠고기를 먹는 것을 멈춰야 할 것 같다. 내 아기가  우리를 그렇게 만들 것으로 생각한다. ”

 

 

때때로 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