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신생아 보자기 싸기 꿀팁!

영상 속에 등장하는 한 아이의 아버지가 보여주는 기술을 잘 보시고 한번 따라 해보세요. 초보 아버님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어줄 겁니다.

영상 속 아버지는 먼저 이제 꼼지락거리는 태어난 지 5일 된 딸을 끝이 반으로 접힌 보자기 위에 눕힙니다.

%image_alt%

그리고 모든 것이 거기서 부터 시작됩니다. 아기를 보자기 위에 눕히자 이 귀여운 아기의 울음소리도 더 들리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불과 몇 초 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다음, 아기의 팔을 몸쪽에 붙이고 같은 쪽 보자기를 땅겨서 아기 몸을 감쌉니다.

%image_alt%그리고 감싸고 남은 보자기를 아기의 반대쪽 겨드랑이 사이로 밀어 넣습니다.

반대 쪽에도 같은 방법으로 써서 보자기로 아기를 감싸줍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아기가 울음을 그칩니다.

%image_alt%

모든 아기의 경우가 같지는 않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보자기로 싼 후 아기를 더 달래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자기로 다 싸고 난 후, 아기의 아버지는 자장가를 아기의 귓가에 나긋하게 불러줍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이 능숙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Source: How to adorably swaddle your newborn baby by drahbany on Ru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