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을 홀린 6살 아기의 춤솜씨!

 

고등학교 풋볼 게임의 팬들이 경기장을 떠나고 있었습니다. 이 때, 6살짜리 어린 소녀가 추는 춤에 떠나가던 군중들은 멈춰설 수 밖에 없었습니다. Anessah는 “JuJu on That beat.”라는 곡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춤을 추기 시작하자마자 앞에 나와있던 마스코트에게서 시선을 빼앗아 왔습니다. Anessah의 인상적인 춤사위는 클럽카 옆에 서있던 두명의 아이들을 춤추게 했습니다. 그 아이들이 뒤에서 보조를 했고 Anessah가 중심이 되어 주의를 끌어모았습니다. 음악의 마지막 부분에서, 마스코트도 함께 춤에 몸을 맡겨 흔들었고, 동질감을 느낀 Anessah는 그녀의 새로운 사이드 스텝으로 다가갔습니다. 이후 있는 힘껏 마스코트에게 다가가 안기며 곡이 끝납니다. 훌륭한 음악에 훌륭한 포옹으로 이어진 이 즉흥공연에 경기장은 진영에 관계없이 에너지로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Juju On That Beat”춤은 아주 유명해졌고, 몇달간 지속되는 계속되는 유행을 탔습니다. 이 노래에 춤을 춰 Anessah에 도전했던 많은 소녀들은 Zay Hilfiger와 Zayion McCall의 원곡에 맞춰 TZ anthem 버전으로 춤을 춰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image_alt%

Source: Crowd loses it after toddler shows off epic dance moves by AnessahR on Ru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