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 미로의 주인이 현관문을 열었을 때, 그들은 현관문에 손님이 있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미로는 현관에 있는 새로운 친구에 대해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문제는 새로 온 이 손님은 친구 사귀는 것에 조금도 흥미가 없다는 것 입니다.
처음에 미로는 조심스럽게 사슴에게 접근했습니다. 미로는 극도로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새기 고양이는 약간 용기를 얻었고 아기 사슴을 조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국 미로는 아기 사슴과 놀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래서 사슴 옆에 누워서 새 친구와 편안하게 어울리기로 했어요.
새끼 고양이가 아기 사슴과 놀고 싶어 하는 동안, 엄마 사슴에게서 아기 사슴이 버림받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기 사슴을 혼자 내버려두는 것은 좋은 것 입니다. 버지니아 주 야생 동물 센터는 아기 사슴들이 버려진 것처럼 보일지라도, 아기사슴을 혼자 내버려둠으로써 그들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하면 포식자들이 새끼들에게 덤비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엄마들은 황혼 무렵에 아기들을 되찾으러 돌아올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안전하지 않은 장소에서 새끼 사슴을 발견하거나 부상당한 새끼 사슴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의 지역 야생 동물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Source: Kitten excited to see baby deer on the front porch by jhausman on Ru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