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갑자기 호랑이가 등장한다면?
태어나서 처음 보는 맹수 호랑이 앞에서 강아지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놀라운 정도로 귀여운 강아지들의 반응이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유튜브 계정 ‘달콤한라떼SweetLatte’에는 “산책 다녀왔는데 집에 호랑이가 기다리고 있었다”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아지 ‘달콤’이와 ‘라떼’가 등장한다. 달콤이와 라떼의 주인은 녀석들이 산책을 나간 사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집에 호랑이 인형을 준비해두고 녀석들의 반응을 관찰하기로 한 것.
호랑이 인형과 눈이 마주친 강아지들은 현관 앞에서 그대로 얼어붙었다. 두 눈이 휘둥그레진 녀석들은 찬찬히 주변을 살피며 상황 파악에 나섰다.
꼬리는 힘없이 축 처진 모습이다. 정말 깜짝 놀란 듯하다.
강아지들이 자꾸 호랑이 인형을 피하자, 주인은 호랑이 인형의 방향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그러다 인형이 툭 하고 쓰러지고 말았다.
이를 본 강아지들은 호랑이가 공격하는 줄 알고 깜짝 놀라 줄행랑을 쳤다. 알 수 없는 괴성을 지르며 뒷걸음질을 치는 모습에 주인은 “놀라게 해서 미안한데, 너무 귀엽다”라고 고백했다.
강아지들이 너무 무서워하자, 주인은 호랑이 인형에게 다가가 친근함을 보이며 ‘괜찮다’라는 신호를 보내봤다.
점차 경계심을 풀기 시작한 강아지들은 호랑이 인형에게 다가가며 호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움직이지 않는 인형이다”라는 사실을 알아챈 녀석들은 드디어 호랑이 인형에게 장난을 치며 안심하는 모습이었다.
다음 날 아침, 다시 호랑이 인형과 만난 녀석들은 마치 복수라도 하듯이 인형을 전부 물어뜯어 버렸다고.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너희는 집 지키긴 글렀구나”, “반응 진짜 리얼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이 공개된 지 약 1개월 만에 조회수가 2400만건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