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길고양이를 구해준 뒤, ‘복권 1등’에 당첨됐어요”

By 김연진

복권에 당첨돼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게 된 당첨자가 놀라운 소감을 전했다.

이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길고양이의 보은’ 사연이다.

지난 2019년, 복권 1등에 당첨돼 2억 원을 수령한 당첨자 A씨는 인터뷰를 진행하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에포크타임스

그는 “우연히 복권 판매점이 눈에 들어왔고, 처음 보는 복권을 궁금해서 사 봤다. 이후 바로 긁어봤는데 500원이 2장 당첨됐었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된 복권을 새 복권으로 바꾸고, 가방에 넣어뒀다. 그러다 그 주말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긁었는데… 1등에 당첨됐다. 너무 놀랐다. 잠을 제대로 못 잘 만큼 놀랐고,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고 고백했다.

“최근에 기억에 남는 꿈을 꾼 적이 있냐”는 질문에 A씨는 “가위에 눌린 적은 있다. 몸이 움직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에포크타임스

이어 “꿈보다는… 최근에 길고양이를 구해줬는데, 그게 행운을 가져다준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첨금은 다른 곳에 쓰지 않고 재테크를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놀라운 우연에 깜짝 놀랐다. 고양이를 구해준 뒤 복권에 당첨됐다니.

한 누리꾼은 “착한 일을 해서 복 받은 것 같다. 역시 평소에 착하게 살아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