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포키 없어?” ‘토이스토리4’ 장난감 포키 만드는 방법

By 김연진

전 세계 팬들을 울린 감동적인 스토리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토이 스토리4’.

영화를 본 사람들을 알 것이다. 이번 영화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장남감은 우디, 버즈도 아닌 ‘포키’였다.

비록 쓰레기 조각들을 모아 만들어졌지만 주인공을 웃게 하는 선한 힘을 지닌 장난감으로 재탄생했다.

당신에게도, 당신을 웃게 하는 장난감 ‘포키’가 있다면 어떨까. 디즈니 코리아가 공개한 ‘포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지난 13일 디즈니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선 강탈 뉴페이스 포키 만들기 대공개!”라는 말과 함께 포키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준비물은 하얀 포크 숟가락, 빨간 파이프 클리너, 눈알 2개, 빨간 점토, 파란 점토, 하얀 점토, 나무 막대, 반짝이 풀이다.

‘포키’의 몸통 역할을 해줄 포크 숟가락에 우선 눈알을 붙인다.

하안 점토로 바닥을 고정시켜준 뒤, 나무 막대를 반으로 나눠 발처럼 붙여준다.

Facebook ‘디즈니 코리아’

이후 얼굴을 꾸며준다. 빨간 점토로 눈썹, 파란 점토로 입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빨간 파이프 클리너를 포크 숟가락에 감아 팔을 만들어준다.

그러면 끝이다. 당신에게도 최애 장난감 포키가 생겨났다.

디즈니 코리아는 ‘포키의 친구 찾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각자만의 포키를 만들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토이 스토리 백팩, 후디가 포함된 경품을 선물로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