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거 왜 이래 이거”
짓궂은 장난에 속아버린 할아버지는 손녀딸이 걱정되는 마음에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15일 유튜브 계정 ‘이라이라경’에는 “늘어나는 혓바닥으로 할아버지 속이기 몰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이날 유튜버는 “이미 많은 분들이 하셨던 ‘혓바닥 실험 카메라’를 해보려고 한다”고 말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유튜버가 준비한 장난감은 바로 ‘가짜 혓바닥’이었다. 실제 혓바닥과 매우 유사하게 생겼고, 길이도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소재였다.
유튜버는 급한 일이 생긴 것처럼 할머니를 불렀다. 그런데 할아버지가 손녀딸의 방에 왔다.
할아버지를 본 유튜버는 “내가 어제 뭘 잘못 먹었나? 이상해 몸이. 몸이 막 늘어나”라며 몰카를 시작했다.
그러자 할아버지는 “중량이 늘어나?”라고 되물었다.
당황한 유튜버는 “그게 아니고 살이 늘어나”라고 말한 뒤 고개를 숙여 몰래 가짜 혓바닥을 착용했다.
손녀딸의 혓바닥을 본 할아버지는 심상치 않음을 감지했다.
당황한 나머지 “이거 왜 이래”하고 말하면서 자신의 혓바닥을 꼼꼼히 만져보는 할아버지였다.
유튜버는 할아버지를 놀라게 하기 위해 가짜 혓바닥을 쭉 잡아당겼고, 이를 본 할아버지는 “우야꼬! 우야꼬!”라며 걱정되는 마음에 손녀딸을 부여잡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장난이었다. 가짜 혓바닥의 정체를 알게 된 할아버지는 “아~ 해봐”라며 손녀딸의 혓바닥을 확인한 뒤 드디어 안심했다.
이후 유튜버가 “할머니한테도 해볼까?”라고 묻자 할아버지는 “그래 해봐”라며 할머니를 데려오는 모습까지 보였다.
해당 영상은 본 누리꾼들은 “할아버지 반응이 너무 귀여우시다”, “얼마나 깜짝 놀라고 걱정하셨을까”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