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레드카펫 밟은 NTD ‘프리차이나’(한,중)

[www.ntdtv.com2012-11-17 08:36 AM]

앵커:
NTD가 제작한 영화 <자유중국(Free China)>이 헐리우드 영화음악대상 시각매체 부문 음악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의 배경음악이 “가장 아름다운 OST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레드카펫 시상식이 15일 헐리우드에서 열려 취재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15일 저녁, 헐리우드가의 대극장에서 별들의 축제가 열려 세계 각지의 음악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NTDTV가 제작한 영화 <자유중국(Free China)>이 “가장 아름다운 OST상”을 수상했습니다.

황셩지엔, 자유중국 제작자:
“<트와일라이트, 브레이킹 던 2부>나 소니사가 제작한 작품 등 많은 대규모, 대자본의 영화들과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영화 <자유중국(Free China)>은 파룬궁 수련생 두 명의 이야기에서 시작해, 중국 내의 수천, 수백만의 민중들이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박해를 받고 있는 상황을 그려냅니다. 이 영화 배경음악은 토니 천씨가 작곡했습니다.

토니 천, 음악가:
“제 생각에 영화에서 배경음악은 그 비중이 매우 큽니다. 음악은 직접 사람의 마음과, 또 감성에 가 닿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자유중국> 이 작품에서, 배경음악은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매우 진실한 이야기를 담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유중국>은 이미 자유언론상(Free Speech Awards)를 포함하여 많은 영화제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마이클 펄만, 자유중국 영화감독:
“우리 모두가 중국이 개선되어 자유가 있기를 바랍니다. 자유는 바로 중국에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자유야말로 중국을 안정시키고 경제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LA에서 NTDTV 수샹란, 장이위엔이었습니다.

왼쪽 동영상 링크 설명:
1. 자유중국, 미국 랜싱 시사회에서 호평 이어져
2. 자유중국, 캐나다 “자유사상 영화제”에서 반향 일으켜
3. 자유중국, 캐나다 “자유사상 영화제”에서 반향 일으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