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을 당하면서도 여성 취객을 제지하지 못 하는 경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을 두고 누리꾼들은 갖가지 추측을 쏟아내면서 격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일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짧은 분량이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만취한 것으로 보이는 여성이 남자 경찰을 꼭 끌어안고 있다. 여성은 비틀거리면서도 경찰에게서 손을 떼지 않으려는 모습이다.
남자 경찰은 무척 당황한 모습이었다.
어쩔 줄을 몰라 하던 남자 경찰은 여성 취객을 제지하지 못한 채 다급하게 무전으로 도움을 요청했다.
구체적인 상황과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짧은 영상 하나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누리꾼들은 영상 속 남자 경찰이 꼼짝 못 하고 있는 이유를 추측했다.
다수의 누리꾼들은 “자칫 잘못하면 여성에게 성추행으로 몰릴까 봐 적극적으로 제지하지 못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혹여나 여성의 몸에 손을 댈 경우, 반대로 여성 취객을 성추행한 가해자로 몰릴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경찰이 어쩔 줄 몰라 했다는 것이다.
한 누리꾼은 “경찰은 싫은 기색을 보이면서도 당황한 모습이었다. 누가 봐도 여성이 경찰을 성추행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만약 남성 취객이 여경을 끌어안은 상황이었다면 어떻게 됐을까. 아마 사회에서 매장당했을지도 모른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남녀 간의 성 갈등이 극에 달한 요즘, 이 영상 한 편으로 남성들의 불만이 봇물처럼 터져나온 상황이다.
해당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한동안 논란은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