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TV 2009-10-5 20:30]
NTDTV가 주최하는 제 2회 전세계 화인 무술대회가 10월 4일 오후 결승전을 치루고 시상식을 거행했습니다. 그럼 각 종목의 수상자는 누구일까요? 시상식 현장을 함께 보시죠.
NTDTV가 주최하는 제 2회 전세계 화인 무술대회는 이틀간의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수상자를 배출했습니다.
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선수 중, 영예의 금상수상에는 남자 권술부문에서 황하오푸 선수가, 여자 권술부문에서 쑹잉 선수가, 남자 무기부문에서 리페이윈 선수와 남방권술부문에서 루원루이 선수가 각각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은상수상에는 남자 권술부문에는 양룽페이 선수와 류원허 선수가, 남자 무기부문에서는 황즈푸 선수가, 여자 무기부문에서 리후이민 선수, 남방권술부문에서 리차오성 선수가 수상했습니다.
동상수상에는 남자 권술부문에서 류상펑 선수, 여자 권술부문에서 리리팡 선수, 남자 무기부문에서 장쇼빈 선수와 James Wu 선수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보검 한자루와 5천 달러의 상금을 수여됐습니다. 준우승자는 담려검 한자루와 3천 달러의 상금이 수여됐고, 3등에게는 의천검 한자루와 1천 달러가 부상으로 수여됐습니다. 부상으로 수여된 보검들은 아시아의 대가 천스충 대사가 제작한 수공품입니다.
뉴욕에서 NTD 뉴스 주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