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TV 2008-12-18 02:56 ]
전세계 화인(華人) 인물사실 유화대회와 전세계 화인 사진작품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림에 따라 NTDTV가 주최한 9가지 문화예술 대회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대회 책임자 마리줸 여사는 올 7월부터 시작된 모든 대회는 인류 정통문화를 부흥시키고 널리 알리려는 NTDTV의 또 하나의 노력으로서 내년에도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NTDTV는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성공적으로 전세계 화인 문화예술 경연대회를 진행하여 전세계 화인을 대상으로 한 문화행사의 최고봉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대회 종목은 전세계 화인 바이올린대회, 전세계 화인 성악대회, 전세계 중국무(舞) 무용대회, 전세계 화인 무술대회, 전세계 화인 피아노대회, 전세계 한복(漢服)회귀 디자인대회, 전세계 중국요리대회, 전세계 화인 인물사실유화대회, 전세계 화인 사진작품대회입니다.
NTDTV 대회 책임자 마리줸은 올해 진행된 대회 가운데 전세계 화인 성악대회와 전세계 중국무 무용대회를 제외하고 모두 처음 치러진 행사였지만 세계 각지의 수많은 화인들의 호응을 힘입어 진정으로 순진(純眞), 순선(純善), 순미(純美)한 인류 정통문화를 부흥시키고 널리 보급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각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도 대회를 통해 서로의 기예를 교류하고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줸은 2008년도 대회는 화인사회에 거대한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서방의 여러 전문가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받았다고 평가하면서 대회는 전세계에 새로운 문화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NTDTV는 2009년을 맞이하여 새해에도 계속해서 각종 대회를 추진할 계획이며 규모가 더욱 커진 대회를 통해 보다 많은 화인들이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대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뉴욕에서 NTDTV 주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