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화인사실유화대회, 개최

[NTDTV, 2008-10-8 04:13]

서방의 고전 정통 실물을 그리는 기법으로 중국의 우수한 전통과 도덕, 문화와 사상을 표현하는 ‘전 세계 화인 미술 경연대회’의 신청 마감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대회를 주관하는 주쇄예 위원은 “경연대회의 진행 상황으로 볼 때 현재는 작품을 모집하는 중간 단계이며 앞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화가들이 많이 참여해줄 것을 희망한다.” 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술 경연대회’를 통해 전통적인 기법으로 중국 전통문화의 이념을 표현하려는 취지는 세계 모든 화가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는 “7월 초 이 대회를 시작한 이래, 중국대륙 뿐만 아니라 남미와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화가들의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대회 주최측:
현재 상황으로 보아 NTD-TV의 인류 정통 문화를 복원하려는 노력이 전 세계 화가들의 깊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들의 순선, 순미한 인류의 전통을 회복하려는 노력에 깊이 감동되어 어떤 화가들은 “문화 예술이 심히 왜곡되고 변이된 현재 상황에서, NTD-TV의 이러한 행사를 오래 기다려왔으며 꼭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화인 미술 경연대회’는 세계 각지의 전문 예술학원이나 미술단체의 미술교사, 창작활동을 하는 사람, 학생 등을 포함하여 전문 인사들이나 전업수준의 미술 애호가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참여자는 반드시 화인이거나 화인의 후예, 또는 화인혈통의 화가이어야 합니다.

신청마감 시간은, 11월 1일 입니다.

주최 측은 “우리들은, 높은 수준의 화가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에서 NTDTV 수퍼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