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레전드 버거’를 뽑아주세요” 누리꾼 들썩이게 만든 롯데리아 ’40주년 이벤트’

By 이서현

‘추억 속 버거’를 다시 만날 기회가 왔다.

29일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리아는 전 국민 투표를 통해 과거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버거’ 후보 10종에는 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가 올랐다.

후보가 쟁쟁한 만큼 1위 선출 과정도 만만치 않다.

예선전은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4강 결승전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레전드 버거’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대망의 ‘레전드 버거’는 내달 13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되며 1위에 오른 버거는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제품으로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투표를 시작한 29일(밤 10시)에는 오징어 버거가 26.25%로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투표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2명), 마샬 액톤2 스피커(6명), 삼성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10명) 등 경품도 지급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롯데리아 홈페이지 ‘레전드투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일 10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 누적 횟수에 따라 경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