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禁聞] 국내안전보위의 장쩌민 고소 방해는 죄를 더할 뿐

 

 

홍콩과 타이완 지역에서 ‘중국인의 장쩌민 고소에 대한 전 세계의 지지’ 서명활동이 7월 초에 시작된 이후 단 2개월 만에 35만 명이 넘는 아시아인이 서명에 참여했습니다. 현재는 유럽, 미주, 호주 등에서도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국 일부 지역의 610(파룬궁 탄압 전문 기관)과 국보(国内安全保卫支队, 국내안전보위지대) 등이 파룬궁 수련자를 교란하며 장쩌민 고소를 저지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교란은 합법일까요? 또 어떤 효과를 얻게 될까요? 보도를 보시겠습니다.

[차이스잉(蔡適應), 타이완 민진당 지롱시(基隆市) 의원]
“저는 주동적으로 걸어나와서 법적으로, 형사상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이 16만 명의 중국인들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김주송(金周松), 한국인]
“장쩌민은 당연히 히틀러와 같은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일본 요코하마 시민]
“힘내세요. 중국 친구들.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홍콩, 타이완,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중공 전 우두머리 장쩌민 고소 소식이 전해진 아시아 각국에서는 단 2개월 만에 35만 명이 인권을 말살한 장쩌민 처벌 지지 서명에 참여했습니다.

한편 파룬따파 밍후이왕(法輪大法 明慧網) 통신원이 9월 8일에 작성한 불완전한 통계에 의하면 5월부터 8월까지 중국 27개 성, 시, 자치구에서 적어도 천 명의 파룬궁 수련자와 가족이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괴롭힘에는 불법 형사구류, 행정구류, 납치, 재산몰수, 심문 등이 포함됐습니다.

현재 뉴욕에 살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 친펑(秦鵬)은 1999년 칭화(清華)대학 경영관리학원 MBA 과정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다른 32명의 동창과 함께 장쩌민을 고소했습니다. 친펑은 각지에서 나타난 괴롭힘에 두 가지의 원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친펑, 칭화대 MBA 석사]
“하나는 지방에 있는 사람들이 장쩌민이 기소되고 결국 이렇게 심판을 받는다는 걸 단순히 몰라서 그렇거나, 610이 여전히 괴롭히라는 명령을 내려서 그런 겁니다. 또 하나는 오랫동안 그들이 실질적으로 파룬궁 수련생 탄압의 주축을 맡아 이번 고소 과정에서 자신들의 잘못을 추궁받는 걸 우려하기 때문입니다.”

밍후이왕 보도에 의하면 610, 정법위원회, 국보 등은 아직도 각지에서 코미디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자좡(石家莊)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장쩌민 고소를 부인하도록 강요하고, 이른바 허위로 고소했다는 자술서를 쓰도록 강요했습니다. 쓰촨(四川)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소송 남발 방지 자술서를 쓰게 했습니다. 탕산(唐山), 톈진(天津), 허난(河南), 안후이(安徽), 옌타이(煙臺), 헤이룽장(黑龍江), 간쑤(甘肅) 등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을 고발하거나 그들에게 장쩌민 고소 사실을 부인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주완치(朱婉琪), 파룬궁 인권변호사단 대변인]
“오늘날 파룬궁 수련생이 공안, 검찰, 법원에 고소하는 사람은 장쩌민 본인입니다. 만약 무고라면 당연히 이런 국보나 제3자가 아닌 장쩌민이 나서서 해명해야 합니다. 파룬궁 수련생에게 소송 남발 문제는 더더욱 없습니다. 모든 피해자가 법률에 따라 반인류죄의 원흉인 장쩌민이라는 동일한 가해자를 고소, 고발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무슨 소송남발이 있습니까?” 

주완치 변호사는 기본적인 법률지식도 없는 610, 국보 등이 이런 가소로운 행위로는 절대 사람들을 진정시킬 수 없고, 자신들의 죄명만 추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우완치]
“이렇게 진술서를 강요하는 행위는 기본적으로 말해서 불법적인 권리침해 행위입니다. 따라서 이런 가해 기관에 있는 사람은 죄명이 추가될 겁니다. 그들은 많은 불법행위를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마땅히 형세를 제대로 파악해서 즉시 배에서 내려야 하고, 장쩌민파가 벌이고 있는 파룬궁 탄압에 계속 가담하지 말아야 합니다.”

[친펑]
“그럼, 악랄한 탄압으로도 파룬궁 수련자들을 전혀 억누르지 못 했다면, 현재 벌이고 있는 소란행위로도 목적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장쩌민이 저지른 범죄에는 중화민족의 국토를 팔아먹고 법률을 파괴하는 등등 국가와 국민에게 재앙을 가져온 행위도 포함돼 있습니다. 더 많이 알려지면 더욱 많은 사람, 일반적인 사람도 장쩌민 고소를 지지할 겁니다. 따라서 이런 거대한 추세는 어떤 사람도 막을 수 없습니다.”

밍후이왕 통계에 따르면 8월 27일까지 장쩌민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은 이미 16만 명을 넘어섰고, 아직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NTD 뉴스 창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