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微视频】 防火墙外对共产党的颠覆性印象
[자오페이]
중공이 최근 정성을 들여 자체 홍보용 광고를 제작했지만, 이에 대해 인터넷에서는 각종 비난이 들끓었습니다. 중국을 벗어나서 사는 중국인들은 모두 공산당의 추악함을 바르게 알게 되었습니다. 정보의 자유로운 출입을 통제하기 위한 방화벽 프로젝트는 말할 것도 없고 그 외에도 무수한 추악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세 가지를 살펴보죠.
첫째 추악성은 ‘공산공처(共产共妻)’입니다. 여자를 공유한다는 말입니다. 이는 공산당에 대한 날조 비방이 아니라 진짜 사실입니다. 소련 10월 혁명 이후 볼셰비키(다수파 마르크스주의자)는 여성 ‘공유화’를 시작했습니다. 1918년 3월, 예카테린부르크(러시아 중앙에 있는 대도시)에서 여성 공유 운동이 일어나자 사람들을 격분했습니다. 소련 공산당은 큰 거리에 게시판을 내걸고 말했습니다. “16~25세 부녀는 반드시 공유화를 받아들여야 한다. 혁명 투사가 만약 이 명령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가 필요하면 상응한 혁명 기관에 가서 신고하면 된다.”
그럼 오늘의 중공은 ‘공산공처’가 없을까요? 있습니다. 다만 훨씬 더 베일에 가려져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공공정부(公共情妇)’란 명사는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윈난성의 전 성장 리자팅(李嘉廷), 산둥성 부서기 두스청(杜世成), 중국석유화학 전 회장 천퉁하이(陈同海), 베이징시 전 부시장 류즈화(刘志华), 최고법원 전 부원장 황쑹유(黄松有), 국가개발은행 전 부행장 왕이(王益), 공안부 전 부장조리 정사오둥(郑少东), 국가안전부 전 부장 쉬융웨(许永跃) 등은 하나의 애인–리웨이(李薇)를 공유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공산공처’가 아닙니까?
공산당은 왜 이 정도까지 되었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공산당의 본질은 바로 반전통, 반도덕이기에 그렇습니다.
두 번째 추악성은 국가분열입니다. 중공은 홍군시기 숨어서 공비생활을 할 때 있었던 산 속의 근거지를 지금은 ‘혁명근거지’라고 말합니다. 이때 홍군이 한 일은 무장 공격으로 중국을 분열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홍군들은 ‘소련’ 정권을 보위했습니다. 당시 중공이 소련에서 발행한 지폐의 뒷면에는 ‘무장으로 소련을 보위하자’라고 쓰여 있고, 정면에는 마르크스 두상이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창시자 이대교(李大钊)는 바로 소련 비밀요원이었습니다. 장작림(张作霖)은 소련 대사관에 숨어있던 그와 중국공산당원들을 체포하여 사형시켰습니다. (장작림 : 일본을 배경으로 성장한 군벌. 일본은 그를 통해 중국 동북지역에 진출하려 했으나, 그가 예상외로 크게 성장하면서 미국 등과도 연계하면서 일본의 말을 듣지 않자, 일본은 열차 폭탄테러를 일으켜 그를 살해했다.)
장작림은 이대교의 죄증을 정리하여 ‘소련음모문증휘편(苏联阴谋文证汇编)’으로 발표했는데, 이대교 본인도 자신의 죄에 대해 숨김없이 자백했습니다. ‘이대교의 자백 일체(李大钊供词全份)’는 베이징 시 기록보관소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의 죄명은 주로 두 가지인데 ‘군사비밀정탐’과 ‘중국내 소련 활동비 제공’입니다.
이대교는 소련이 외몽고에 출병하자, 중공을 대표해 북양정부에 공식 청원했습니다. 정식으로 소련정부를 승인하고 소련군의 외몽고 점령을 지지하라는 것이었습니다. 당시 이대교는 격앙되어 “외몽고를 소련의 통치하에 두면 지역 주민들이 더욱 잘 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중공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매국 측면에서 장쩌민이 저지른 것은 이대교를 훨씬 능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의 결론을 내릴 수 있는데 애국하려면 반드시 반공해야 합니다.
세 번째 추악성은 바로 공산당은 사악한 종교, 즉 사교라는 점입니다. 공산당은 종교적 특색을 짙게 가지고 있고, 이 점이 밝혀지자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는 사실로서 종교 조직과 공산당 조직을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중공의 촌지부서기, 총지부서기, 현위서기, 시위서기, 성위서기, 총서기 이런 구조는 종교의 전도사, 주교, 대주교, 교황과 아주 비슷합니다. 중공의 정치학습, 생활학습은 종교의 정규 예배처럼 이루어지고 중공의 당위원회는 교회와 같은 성격을 지닙니다. 이런 종교적 제도 속에서 공산공처, 폭력혁명, 민중학살 등을 찬양하고 실천하고 있기에 공산당의 본질은 바로 ‘사교’인 것입니다.
공산당의 추악성은 아직도 많지만 시간 관계상 오늘은 여기까지 해야겠습니다. 여기에서 ‘9평공산당’을 강력 추천하겠는데, 이 책이야말로 중공을 철저하게 알게 해주는 귀중한 ‘보서(寶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