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가서 친구들 깜짝 놀라게 할 엄청난 기술 (영상)

By 정경환

미세먼지 없이 화창한 날씨,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를 기록하는 요즘은 물놀이 생각이 절로 난다.

이 때문인지 수영 강사 출신 유튜버 ‘물탱크’가 ‘물놀이 핵인싸 되고 싶은 사람 필수’라는 제목으로 업로드한 영상이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연합뉴스

이 영상은 수중에서 ‘물방울 도넛’을 뿜어내는 신기한 기술을 설명한다.

친구들과 물안경을 쓰고 맑은 물속에 들어갈 계획이 있다면 이 기술을 익혀 친구들 앞에서 뽐내 보자.

유튜버 ‘물탱크’는 물속에서 입에다 두 주먹을 대고 움츠린 후 펴자 도넛 형태로 뻗어 나가는 물대포 모습을 직접 시범 보였다.

Youtube ‘물탱크’

그는 공기방울을 만들기 위해서는 팔을 펴는 것이 아닌 손목의 스냅으로 공기를 밀어줘야 된다는 것을 강조했다.

처음 시범에서 입과 주먹을 사용해 대포를 뿜어내는 모습이었지만, 그는 원리를 설명하기 위해 손을 입이 아닌 물 밖으로 빼내 물장구를 일으켜 미세한 물방울들을 생성시켰다.

Youtube ‘물탱크’

그 다음에는 입으로 공기방울을 살짝 내뱉고 바로 두 손목 스냅으로 물 대포를 만들어 내는 법을 꼼꼼하게 설명했다.

이어 응용동작을 설명했는데 생성된 물 대포를 따라가며 링 중앙에 추가 물 대포를 골인 시키거나 손으로 방향을 조정하거나 크기를 크게 할 수 있는 팁까지 설명했다.

Youtube ‘물탱크’

그밖에 물에 떠있는 물체를 물 대포로 쏘아 뱅글뱅글 돌며 날려 보내는 기술, 바닥에 물 대포를 쏘고 부서진 공기방울을 이용해 다시 물 대포를 쏘는 기술 등 각종 비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물놀이법을 제시한 그의 영상은 많은 시청자에게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영상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