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사고 당해 ‘다리 절단’한 아들이 처음으로 걷게 되자 어머니가 보인 반응 (영상)

By 김연진

교통사고를 당해 한쪽 다리를 절단한 자전거 유튜버가 놀라운 근황을 전했다.

사고 112일 만에 의족을 착용하고 두 발로 일어선 것이다. 피나는 노력과 연습의 결과였다.

지난달 유튜브 채널 ‘CJ PARK’에는 “자전거 유튜버 다리절단 후 112일, 다시 걷게 되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YouTube ‘CJ PARK’

앞서 지난해 9월, 이 유튜버는 사고를 당해 다리를 절단한 사실을 알렸다.

그는 자전거를 타고 퇴근하던 중 5톤 트럭에 치여 깔렸다. 이 사고로 온몸에 중상을 입었고, 왼쪽 다리의 무릎 아랫부분을 절단했다.

사고 이후 그는 “괜찮다. 목숨을 구해주셔서 보너스 인생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힘들지만 건강을 회복하고 재활해서 내년 결혼식장에는 당당히 걸어서 들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YouTube ‘CJ PARK’
YouTube ‘CJ PARK’

그렇게 112일 동안 이 악물고 노력한 결과, 그는 다시 걸을 수 있게 됐다.

그 순간을 지켜보던 어머니는 “오메, 우리 아들이 서 있어!”라며 감격했다.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된 아들을 꼭 안아주기도 했다.

유튜버는 “사고를 겪은 후 112일 만에 일어날 수 있었다. 그날의 모습을 공유하고 싶어서 영상으로 남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