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자기를 죽이려 한다는 사실 알게 된 남편의 기발한 행동

By 연유선

아내가 자신을 죽이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이 한 기발한 행동이 화제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aomoi는 아내가 암살자를 고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의 사연을 전했다.

미국 휴스턴에서 복싱 코치로 활동하던 남성 라몬 소사(Ramon Sosa)는 경영 중인 도장이 경영난에 시달리면서 아내 마리아 룰루(Maria Lulu)에게 이혼을 요구당했다.

CBSNews

하지만 라몬은 이혼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러자 마리아는 전과자 구스타보(Gustavo)에게 2,000달러(한화 약 280만 원)를 건네며 “남편 라몬을 살해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놀랍게도 라몬과 구스타보는 복싱 도장에서 인연을 쌓은 ‘친구’였다.

구스타보는 라몬에게 즉시 전화를 걸어 “누군가가 너를 죽여달라고 했다”며 세세한 정보를 공유했고, 라몬은 녹음 파일을 FBI에 전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FBI는 마리아를 확실하게 체포하려면 증거가 더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라몬과 함께 거짓 죽음을 꾸미기로 한다.

시신처럼 특수 분장한 라몬 / CBSNews

라몬은 왼쪽 관자놀이에 총상을 입은 듯한 특수 분장을 한 뒤 흙구덩이에 누워 ‘가짜 시신’으로 변했다.

구스타보는 라몬의 사진을 찍어 마리아에게 보여줬다. 마리아는 사진을 보고 환히 웃으며 만족해했다.

라몬의 가짜 시신 사진을 보는 마리아 / CBSNews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몰래 지켜보던 FBI는 현장에서 마리아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그렇게 범죄 사실을 시인한 마리아는 지난 2016년 10월, 20년의 징역을 선고받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