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형편 해결한단 어릴 적 약속 지킨 ‘대견한 딸’ 볼 때마다 많이 우신다는 정은지 어머니

By 김우성

에이핑크 정은지어머니와의 사연을 공개하며 효심을 드러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정은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날 신동엽은 “(정은지가) 되게 효녀다. 효녀로 유명하다”라며 칭찬했고, 이어 서장훈은 “이거 해줬을 때 정말 뿌듯하더라,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더라, 싶은 게 있냐”라고 물었다.

정은지는 “어렸을 때 엄마에게 했던 약속이 있다”며 “’엄마 꼭 좋은 가방 들게 해줄게. 내가 크면 지금 어려운 가정 형편 해결해 줄게’ 이렇게 약속했었다”고 밝혔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어 “처음에 수입이 생겼을 때 생활비 빼고 다 보내드리고, 그러면서 가정 형편도 많이 좋아졌다”며 “그런 것들 때문에 저 보면 항상 많이 우신다”고 말했다.

정은지는 “활동하다 보면 갑자기 선물로 좋은 가방이 생길 때가 있지 않냐. 데뷔하고 처음 협찬이란 걸 받았는데 명품이었다. 그걸 엄마한테 드렸다”라며 효심을 자랑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또 이날 서장훈은 “최근 ‘술꾼도시여자들’이라고 아주 핫한 드라마가 있었다. 거기서 평소 무뚝뚝하지만 친구에게만큼은 따뜻한 강지구 역할을 잘 소화해서 인기였다”며 “실제 정은지 씨와 비교할 때 어떤 차이가 있냐”고 물었다.

정은지는 “친구들과의 우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많이 비슷하다”라고 대답했고, 이에 신동엽은 “주량도 비슷하고”라며 거들었다.

정은지는 “아니다, 주량은 강지구가 월등히 세다. 소주를 병 수로 따졌을 때 손가락이 모자랄 정도로 마시는 캐릭터다”라며 “내 주량은 3~4병”이라고 주량을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