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딱 열흘 뒤인 6월 7일과 11일, 손흥민이 출전하는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기회가 오늘(28일) 주어진다.
이날 KT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후 5시에 열리는 KT ‘5시 핫딜’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 6월 A매치 평가전 티켓 2장을 0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로 열리는 A매치는 총 두 가지. 6월 7일 부산에서 열리는 호주전과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이란전이다.
지난 27일 공개된 A매치 명단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부터 최연소 유망주 백승호, 조현우, 김영권, 김민재, 황인범, 이승우, 황희찬, 황의조 등이 이름을 올렸다.
그렇다면 0원에 이 축구 슈스들이 뛰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 아주 간단하다.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와 상관없다. KT 아이디만 있으면 된다.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 사이에 KT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이다.
단 500명이 대상이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이 아니고 추첨 방식이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 없이 정해진 시간 안에만 응모하면 된다.
누구든지 0원 당첨 대상자가 될 수 있는 이번 기회. 당신이 축구 팬이라면, 혹은 같이 가고 싶은 상대가 축구 팬이라면 이번 응모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