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올 때 노를 저으라는 이야기가 있다.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붙잡으라는 의미다.
국내 온라인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주인공 엘사가 입은 드레스에 대해 “영락없는 빨간 내복”이라는 반응이 나오자, 내복 브랜드 BYC가 발 빠른 홍보에 나섰다.
BYC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과 손잡고 내일(5일)부터 ‘얼음여왕의 내복 이벤트’를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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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는 2종류다. 하나는 CGV 팝콘 콤보를 구매하면 ‘여왕내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여왕내복은 사실, 그간 그동안 BYC가 꾸준히 인기리에 판매해온 빨간 내복을 소개만 다르게 한 제품들이다.
다른 하나는 경품 응모 이벤트다. ‘BYC 내복왕국관’을 촬영후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추첨 후 경품을 준다.
단, 두 이벤트 모두 CGV 영등포점 한 곳에서만 가능하다. 기간은 내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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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왕국2’는 앞선 1편의 흥행으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가운데, 개봉 후 나흘 만에 400만 관객이 드는 흥행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드레스로도 화제가 됐다.
깊게 파인 목선에 작은 레이스와 문양이 꼭 한국 빨간 내복을 연상시켜 K팝, K뷰티에 이어 K내복이 떴다는 웃음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 ‘엘사 내복’이라는 유행어도 탄생했다.
내복은 한때 촌스러움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주는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