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TV 2010-03-09] 장희진이 2006년 KBS <뮤직뱅크> 이후 4년여 만에, 토크쇼 <연대기>(연출 이태현)의 진행자로 나선다.
KBS 2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쇼 <연대기>는 메인 MC 이순재와 함께 장희진, 현영이 이끌어가며, 지인을 통해 한 사람의 연대기를 완성해가는 휴먼 토크버라이어티.
주인공이 태어나서 지금까지 만난 혹은 기억하지 못하는 인연 50~100여명이 등장해 주인공도 몰랐던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 주면서, 벅찬 감동과 자신들의 삶을 돌아보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대기> 연출을 맡은 이태현 PD는 “<연대기>가 한 사람의 인생을 뒤돌아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진중함과 편안함, 그리고 유쾌함이 함께 어우러져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장희진씨의 밝고 순수한 면모는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희진은 4년 만에 하는 MC라 걱정이 앞서지만 이순재, 현영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조금은 마음이 놓인다며 “마음껏 웃으시고, 마음껏 감동하실 수 있도록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 봐주세요.”라며 진행자로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KBS 2TV <감성다큐 미지수> 후속으로 방송되는 <연대기>는 3월 20일(토)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