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김혜진, 환상적인 라인 눈길!

[NTDTV 2009-12-22] 드라마 <아이리스>의 김태희 친구, 김혜진이 ‘매혹적인 겨울 여인’으로 변신했다.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의 ‘Star Fashion’ 코너를 통해,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한 것.


고혹적 매력을 선보이는 김혜진

‘부츠의 다양한 변신’이란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혜진은 몽환적인 표정연기와 도발적인 포즈로, 다양한 부츠를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냈다.

또 8등신 몸매와 길고 쭉 뻗은 다리 라인을 뽐내기도.

김혜진이 입은 의상과 부츠는 모두 자신이 직접 스타일링한 것으로, 감춰둔 패션 감각까지 엿볼 수 있었다.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12월호에는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한예슬 ? 선우선 ? 송종호 ?,김기방의 드라마 영상 메시지, MBC <히어로>의 엄기준의 촬영 현장 사진,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추억 등을 소개한다.

한편 김혜진은 KBS <아이리스>에서 극중 NSS의 자료실 실장이자 김태희의 절친한 친구인 양정인으로 등장, 청순함과 쉬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였다.

또 영화 <썸> <과속스캔들>, 드라마 <제5공화국> <불멸의 이순신> <올드미스 다이어리>, 뮤직비디오 가수 린의 ‘사랑했잖아’, 노이즈의 ‘사랑만사’ 와 100편이 넘는 CF에 출연했으며, ComedyTV <고스트 스팟3>의 MC로도 활동했다.

최근 김혜진은 유명 쥬얼리 브랜드 ‘Tony & Terry’의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