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TV 2009-8-15 12:29]
이번 주에는 유명 연예인의 뉴스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찰은 마이클 잭슨의 사망 원인에 대한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브레드피트와 안젤리나졸리의 화려한 밤을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레스 폴의 사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주, LA경찰은 마이클 잭슨의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약국 한 곳의 처방전과 컴퓨터 기록을 수색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LA 검시소는 마이클 잭슨의 부검결과보고서를 발표했지만 경찰은 수사가 종결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부검결과보고서를 보관한 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영화계의 `선남선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신작영화 인글로리어스 바스터즈(Inglourious Basterds) 시사회에 참석해 한 때 헐리우드 교통이 마비됐다고 합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이 영화는 8월 21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청소년이 선정한 스타상인 틴 초이스 어워드 우승자로 뽑혔습니다. 디즈니의 TV프로그램은 앨범과 영화에서 탁월한 실적으로 6개 분야의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우드 스탁이 40번째 생일을 맞아 축하 행사를 열었습니다. 1969년에 처음 시작된 이 음악회는 그 해 50만의 관객을 매료시켰습니다. 이 음악회에는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겸 가수인 지미 헨드릭스를 포함해 다수의 유명한 예술가들이 참가했습니다.
일렉트릭 기타의 창시자이자 전설적인 기타리스트인 레스 폴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타리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며칠 전 폐렴에 의한 합병증으로 향년 94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가 발명한 일렉트릭 기타는 1940년대부터 대중문화를 이끌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