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TDTV 2009-7-5]
꽃보다 남자- 구혜선(금잔디), 일러스트 전시회 열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 금잔디 역할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구혜선이 화가로서 전시회를 열고 있다.
구혜선은 1일부터 서울 종로구 인사동 라메르 갤러리에서 ‘탱고’라는 제목의 그림 전시회를 통해 자신의 소설 ‘탱고’에 삽입된 일러스트와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촬영하는 동안 그린 그림 등 총 50여 점의 그림을 공개했다.
구혜선의 일러스트 픽션『탱고』는 구혜선이 오랜 구상 끝에 완성한 소설로, 남녀가 완벽하게 하나가 되어야만 출 수 있는 탱고와 닮은 사랑이야기를 `탱고`를 복선으로 감미롭게 풀어나가는 사랑과 이별 이야기.

전시회 현장을 찾는 관람객은 주로 구혜선의 다음 팬카페 회원, 디씨갤러리 회원 등이다. 전시회에는 평일은 하루 700여 명, 주말에는 1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구혜선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구혜선의 단독 전시회 `탱고`는 7월 7일까지 이어진다.
구혜선은 “전시회가 누구나 쉽게 관람하거나 접할 수 있는 곳이라는 사실을 조금이나마 알려드리고 싶다”라며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오셔서 작품을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자신의 전시회를 찾는 팬들 앞에 깜짝 등장해 팬들과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전시회 수익금 전액은 `with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기부될 예정이며 구혜선의 다음팬클럽회원과 디씨 갤러리 팬클럽회원들은 정성으로 모아진 성금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NTD 뉴스, 조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