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빅뱅과 베네통 컬러로 ‘롤리팝’뮤비 선보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NTDTV 2009-04-05]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4인조 여성 그룹 투애니원(2NE1: CL, 박 봄, 산다라박, 공민지)이 빅뱅과 함께 뮤직 비디오로 만든 ‘롤리팝(Lollipop)’을 전격 공개했다.

투애니원(2NE1)은 오는 5월 정식 데뷔이지만 이미 롤리팝(Lollipop)이 각종 국내 음원차트에서 1위 자리를 휩쓸며 국내 가요계에 핫 이슈로 떠오른 만큼 ,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로 한 4월 3일 새벽부터 투애니원(2NE1)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어로 순위권을 오르내리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투애니원(2NE1)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시작되는 롤리팝(Lollipop) 뮤직 비디오는 수억원이 투입된 LED 무대와 투애니원(2NE1)과 빅뱅의 밝고 화려한 베네통 컬러 의상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태양의 ‘나만 바라봐’와‘기도’를 작사 작곡한 윈 타임 출신 테디(Teddy)와 빅뱅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지드래곤(G-Dragon)이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투애니원(2NE1)은 빅뱅처럼 기존에 없던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여성그룹으로 “차별화된 그룹”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음악 스타일은 강한 랩과 당당한 가사로서 터프하고 당당한 현대의 젊은 여성의 활동적인 면모를 표현한다.

투애니원(2NE1)과 빅뱅이 함께한 롤리팝(Lollipop) 뮤직비디오는 YG패밀리와 LG전자 CYON 홈페이지,멜론 ,엠넷, 도시락 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NTD TV, 조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