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금손 며느리’를 둔 시아버지의 놀라운 변화

By 정경환

지난 13일 KBS ‘이웃집 찰스’에서는 한국 생활 4년 차 러시아 며느리 나스탸가 출연했다.

패션과 사진을 전공하고 세계적인 패션 잡지에 화보를 실을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그녀는 결혼 후 남편을 따라 전라북도 순창군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다.

200평 매실 밭에서 일과 데이트를 즐기는 나스탸 부부.

KBS ‘이웃집 찰스’

그러나 도시에서만 살아온 나스탸에게 시골 생활 적응은 쉽지만은 않았다.

낯선 환경을 극복하고 남편의 부모님과 함께 사는 그녀는 어느덧 이 집안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며느리가 되었다.

그런 나스탸가 어느 날 갑자기 시아버지의 회춘을 위해 소매를 걷어붙였다.

KBS ‘이웃집 찰스’

미용실 장소를 빌려 시아버지를 자리에 앉히고, 금발로 머리를 노랗게 물들였다.

극구 거절하던 시아버지의 표정에는 수심이 가득했다.

KBS ‘이웃집 찰스’

회춘 프로젝트는 염색에서 끝이 아니었다. 머리 옆과 뒤를 높게 밀어 올리고 윗머리를 길게 남겨둔 스타일로 이발을 시킨 것이다.

주변 사람들까지 걱정이 들 정도로 무리한 스타일링을 고수하던 나스탸는 마무리로 시아버지 머리에 왁스를 바르고 트렌디한 원형 안경을 씌웠다.

KBS ‘이웃집 찰스’

놀랍게도 나스탸의 마지막 터치가 끝나자 60대 중반의 시아버지는 마치 20년이나 더 젊어진 것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와 옷만 깔끔하게 핏 맞춰서 다니시면 진짜 멋지겠네요” “너무한다 싶었는데 결과가 좋네요” “뭐야 이거 멋있잖아”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