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좋은 남매를 8년 동안 의절하게 한 결혼식 사진 (영상)

By 이현주

결혼식 사진 때문에 8년간 의절하게 된 남매의 사연이 화제다.

2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막내 누나와 의절해 8년째 남처럼 지내고 있다는 사연자가 등장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유독 막내 누나랑 친하게 지냈다는 사연자 A씨는 누나의 결혼식 때 사진촬영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A씨는 쇼핑몰 사진을 찍은 경력이 있었다.

하지만 결혼식 촬영은 처음이었던 A씨는 결국 사진을 다 망쳐버리고 말았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미안해진 A씨는 어떻게든 수습하려 했으나 결국 1년 정도 미룬 후에 누나에게 사진을 전달했다.

하지만 이미 누나는 A씨를 투명인간 취급하기 시작했고, 사진을 본 뒤에는 본격적으로 연락을 끊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A씨는 대화가 없어진 8년 동안 갈등이 더 깊어졌다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이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사진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A씨가 문제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자 이수근은 “이거 누구 결혼식이냐. 얼굴이 안 보인다”고 당황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결혼식을 치르는 인물이 누구인지조차 알 수 없을 정도로 초점이 맞지 않았고, 하객들의 표정도 읽을 수 없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은 “이게 굉장히 잘못됐다. 결혼식 사진 전문 촬영하는 분들도 컴플레인 많이 받는데 처음부터 비전문가인 네게 맡긴 게 잘못이고, 넌 그 결과를 질질 끈 게 잘못”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하나뿐인 결혼식 사진을 빨리 보고 싶었는데 1년 동안 안 준 거다. 그럼 누나가 당연히 화가 쌓일 만하다. 그렇기에 사진을 받고 화가 터진 거다”고 문제를 짚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은 “가족끼리 8개월도 아니고 8년은 너무 했다”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두 보살은 “쓸데없는 자존심 싸움이 인생에 무슨 도움이 되냐”며 A씨 남매가 화해할 것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