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작가 데뷔, 출판기념회 개최

[NTDTV 2009-9-24 15:52]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한국 배우 배용준. 지난 화요일, 작가로 변신한 그는 서울국립중앙 도서관 대강당에서 신작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최고 대접을 받은 후 아시아 전역을 점령했던 한국 배우 배용준이 그의 첫 번째 책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을 내놓았다. 출판기념회에는 스타를 가까이서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모였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은 한국의 주요 관광지 풍경 사진과 단백하다 싶을만큼 짧은 문장으로 정리되어 있다.

배용준은 출판기념회에서 책을 집필하게 된 배경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일본에서 있었던 기자회견에서 한 기자분이 한국의 관광지를 추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적절히 답해주지 못해 매우 부끄러웠습니다. 저는 영화 촬영지를 관광하기 위해 오는 해외의 팬들에게 좋은 여행을 추천해주고 싶었습니다.”

배용준은 이 책을 위해 1년 간 전국을 돌며 사진을 촬영하고 짧은 글을 썼다고 한다.

배용준의 소속사는 9월 29일 일본 도쿄돔에서 10만 명의 일본 팬들과 만날 계획이며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를 홍보한 후 새 책 홍보를 위해 몇 일간 싸인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