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오늘 ‘나혼자’서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SBS ‘로맨스 패키지’‘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전현무와 한혜진의 러브스토리가 드디어 공개된다.

2일 MBC예능연구소는 공식SNS에 최근 긴급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전현무 한혜진과 박나래 기안 84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게시물에는 “무무와 달심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긴급 녹화까지 진행된 무무와 달심의 러브스토리 벌써 궁금쓰”라는 설명이 곁들여 졌다.

사진=MBC예능연구소는 공식SNS

전현무, 한혜진은 지난달 27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이날 한 매체가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하자 양측은 소속사를 통해 곧바로 시인했다.

이들은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기간 러브라인으로 인기를 끌었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 반응도 적지 않았다. 두 사람이 리얼 커플로 밝혀지면서 관심은 3월5일 두 사람이 스튜디오 녹화에 함께 참여할지 여부에 쏠렸다.

이에 따라 매주 월요일 스튜디오 녹화를 진행했던 ‘나 혼자 산다’ 제작팀은 일정을 앞당겨 스캔들 당일 긴급 녹화를 진행했다. 이시언의 열애 소식은 녹화 다음 날 전해져 긴급 녹화에서 빠졌지만 전현무, 한혜진의 러브스토리와 심경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멤버들과 제작진에게도 열애 사실을 미리 말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늘(2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이충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