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에게 전현무란..진심이라서 ‘심쿵’했던 대답(영상)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한혜진이 열애 인정 후 최초로 자신들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두 사람이 공식 열애를 인정한 직후 녹화돼 두 사람은 멤버 이시언, 기안84, 박나래의 질문 공세를 받았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박나래는 전현무에게 언제부터 만났는지 물어보며, 각종 상황으로 봤을 때 작년 12월 초라는 나름의 분석을 펼쳤다. 이에 전현무는 ‘가시나’ 연습을 하고 있었을 당시인 작년 크리스마스 때라고 밝혔다.

같이 춤 연습을 하고 전현무가 밥을 산다고 했는데 한혜진이 거절하지 않으면서 그날 많은 얘기를 나눴다는 설명이다. 전현무는 “그 때가 거의 1일이었다”고 말했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이에 멤버들은 작년 연말 MBC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한혜진에게 전현무란” 질문을 받고 “옌예인”이라는 무미건조한 대답을 했던 한혜진에게 다시 같은 질문을 던졌다.

열애설 인정 후 다른 대답이 나올지 기대하는 멤버들에게 한혜진은 쑥스럽고 난감해 했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MBC방송화면캡처

그러자 전현무에게 “전현무에게 한혜진이란” 질문이 돌아갔다.

전현무도 “내가 방송에서 이런 질문을 많이 했구나”라면서 대답을 미루다가 “요즘들어서 가장 나를 웃게 하는 존재”라고 답했다.

맴버들은 이 대답에 “어지럽다”를 연발하며 부러움을 나타냈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대답을 피할 수 없게 된 한혜진은 처음엔 “그냥 뭐. 남자친구죠”라고 답했다가 “애인이죠, 애인”이라고 말한데 이어, “사랑합니까”라는 박나래의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나는 사랑하면 안 되냐”라는 전현무의 반발은 핑크색 기류를 더욱 짙게 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절정으로 이끌어냈다.

이충민 기자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