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블리의 서로 다른 첫 키스 추억..누가 먼저 했나

By 조 윤덕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첫 키스의 추억을 떠올리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심천에서 달달한 신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둘은 함께 아침을 준비했고 남편 우효광은 “우리 첫 키스 기억나느냐”고 물었다.

우효광은 “우리 연애할 때 생각이 난다. 그때는 참 달달했는데”라며 “지금도 달달하니깐 생각나는 거야, 결혼해도 연애하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첫 키스의 기억이 안 나냐고 물었던 것.

이에 추자현은 남편과의 첫 키스 추억을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했던 키스신부터로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우효광의 기억은 달랐다.

SBS 방송 캡쳐

우효광은 “내 기억엔 첫 키스 할 때 당신이 먼저 한 것 같아”라며 “당신이 먼저 해서 내가 쑥스러워했잖아”라고 주장했다.

이에 추자현은 “내가 울어서 당신이 먼저 했잖아”라고 말하며 우효광이 먼저 했다고 주장했다.

스튜디오의 MC들은 극 중 말고 진짜 첫 키스는 누가 먼저 했냐고 물었고, 결국 추자현이 먼저 첫 키스를 한 것으로 밝혀져(?) 웃음을 안겼다.

SBS 방송 캡쳐

추자현은 “남편과 사석에서 첫 키스는 내가 먼저 했다”면서 “그러나 술을 많이 먹어서 기억이 잘 안 난다”고 말했다.

드라마에서는 우효광이 먼저 했고, 실제로는 추자현이 먼저 한 것으로 서로 달랐던 첫 키스의 추억은 정리됐다.

드라마 첫 키스에 대해 우효광은 “정신을 잃었다”며 “그때 쑥스러웠다”고 당시의 마음을 전했다.

SBS 방송 캡쳐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각각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관찰 예능이다.

이를 통해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산다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성 기자